지금 드드 극신하고 있습니다 ! 

혹시 각인은 
원한 결대 아드 안상(유각) 바리(유각) 

이렇게 껴도 될까요??

바리 안상이 싸길래 ㅠㅠ 

로펙에서는 점수가 오르던데 
돌대를 빼도 될까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