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점핑래서 템렙이 1660인 초보인데

다른분들 데미지표 보면

아덴기인 가디언의 포효가 딜지분 2~3위를 항상하는데

아크 그리드전 1660 기준으로

주력기들은 데미지가 각성스킬 포함해서 3억 2억씩 뜨는데

Z스킬인 가디언의포효는 끽해야 3천만 딜나오는데 (딜보석 당연히낌)

아무리 허수아비쳐봐도 절대 딜지분 2~3위가 안나오는데



이게 아크그리드까지 가야 가디언의포효가 데미지가 제대로 나오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