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인 생각빼고
실전성,편의성,딜 세가지만 따져서 제일 괜찮을것을 추천해주새ㅔ요..
지금 드드랑 업화중에 뭐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는 업화 35퀘? 하고있는데 뭐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