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스펙은 무릉 69층, 수로 10500점 정도.

세렌 트라이가 겹쳐서 도핑 분배 문제로 솔플 도전은 멈춘 상태입니다. 

정리하면 트라이 할 때 데카 관리는 상당히 괜찮은 편이지만, 

극딜 부재로 인해 쉬지않고 딜을 넣어주시는걸 신경쓰셔야 클리어 각을 보실 수 있습니다. 

10월 도전은 전부 딜링크 + 방무 유니온 + 일격필살로 쭉 도전했고, 4페 1/2피까지 봤습니다. 

1페

안정적으로 극딜을 넣을 수 있는 상황이 자주 나오지 않아서, 우월한 텔레포트 + 의지 + 무적기를 활용해 평딜을 지속적으로 넣어줘야 3극딜 타이밍에 2페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시간상 3번째 극딜은 노변신으로 넣어줘야 되서, 여유있게 평딜을 4분 동안넣고 해방무적 + 극딜활용해서 넘어가면 좋습니다.
그 과정에서 데스카운트가 많이 날아갈 때가 있어서, 트라이가 어려울 때가 있었습니다. (4데카로 2페 넘어갈 때도 있었음)

2페

이동기 + 의지가 좋아서 사슬을 포함한 모든 패턴을 쉽게 피할 수 있었는데, 가운데 권능 + 파멸의 눈 패턴에서 데스카운트를 깎일때가 있었습니다.
노변신 방어모드 + 윙비트로 체력 수급을 하셔야 살 수 있습니다. 
해방무적을 써도 되는데, 감자 + 사선 + 사슬 콤보가 겹칠때 쓰게 되서 보통 잘 안남았습니다. 

3페랑 4페는 파티플레이 하듯이 시드링 교체하면서 극딜 넣어주어야 하고, 
길스 있을때는 적어도 보호막을 깔만해서 평딜을 계속 넣어주었습니다. 
노변신때는 보호막 까는건 3페도 버거워서 가급적 변신 후 극딜을 넣었습니다. 

여러 번 해봤을 때, 4페를 25분정도 남겨놓고 진입하면 클리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샷은 4페 18분 진입)
5월에 처음으로 한시간을 버텨봤는데 나름대로의 스펙업이 있었는데도 큰 진도가 안나가서 마음이 아프네요.
70층급의 카이저 몇분이 검마 솔플 도전하시는 걸로 알고있는데 꼭 클리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