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37
조회: 155
추천: 0
슬슬 오리진 압축 시켜줬으면 좋겠네오리진 컷신부터 자동막타까지 18~19초 정도로 압축했으면 함
오리진 극마다 리레 엔버 요르 베인 밀리는것도 불쾌하고 리레시퀀스 분리해서 따로 누르는것도 시퀀스 의도랑도 안맞는거 같고 오리진 배경 영지보는 시간 줄어들면 아쉽기야 하겠다만.. 낭만 챙길만한 상황이 아님 어웨도 10스택이면 리레랑 맞아떨어지긴 하다만 남은 시간 임팩치는게 매우 불쾌한 경험이기도해서 웬만하면 슬래시 모션 변경은 패시브화 해주고 퍼뎀강화 효과만 스택버프로 넣어줬으면함 짜잘한 문제야 더남아있지만 이 정도만 되어도 리마나 개선없어도 큰 불만없이 할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