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05
조회: 215
추천: 0
뉴비질문)극포가 루포보다 압도적으로 싼데최종뎀 10%고려해도
쌍레 5줄이 30억밖에 안하던데 가격대비 극포가 더 싸게 먹히지 않나요? 방어구 다맞추고나서 고점으로 넘어갈때 다시 루포로 넘어가는게 정배일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