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42
조회: 267
추천: 0
동꼽 사냥 어떻게 하시나요?브마 or 비욘더인거 같은데 동꼽방지가 너무 빨리 걸리는것 같아서요.
브마꾹누르고 영상보다가 두어번 죽으니깐 열받기도하고,,,ㅋㅋ;; 직업마다 동꼽방지 걸리는 시간이 다른건지,,, 비욘더꾹 하면 좀 빨리 걸리는 것같아요 제로할땐 꽤 오래갔던거같은데 제가 잘못알고있는건가요? 본섭가서 야누스20렙되면 2개밖에 설치못할텐데 꽤 힘들어질것같은데 원래 사냥이 좀 힘든가요?
EXP
6,542
(71%)
/ 6,601
|
박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