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58
조회: 150
추천: 0
제로 첫극딜은 잘 들어가는것같은데요..첫극 잘 넣고 두번째 극딜부터 리밋브가 브레이크모드로 사용하는거 때문에 바인드도 안걸리고 쉐레 쿨도 안도는것같아서 맨날 보스가 도망가네요 꿀팁있을까요?
챌섭에서 어찌어찌 노말진힐라까진 잡긴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