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데슬뉴입입니다. 배율은 나오는데 최소컷도 아니구요.. 카더스크가 듄켈보다 배율이 높은데 훨씬 빡센거같네요 원래 상성이 안좋나요? 팁있으면 좀 알려주세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