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클만 하면서 플레이해서 꾹누르는게 익숙하지 않은데 필수인가요? 2초뚝 콤보는 어시 잘 나가는거 같고 조택캔슬은 못하고 있는거 같은데 아직 극한으로 뭘 할만한 스펙은 아닌거 같고 해서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