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01 18:33
조회: 1,873
추천: 0
검마 1페 1극 스펙컷 원래 엄청 높나요?제네무적까지 영끌해서 1페 오리진 극딜+제네무적 평딜로 잡히는 스펙이면
컨트롤 잘 했을경우 아예 검마 전체를 15분컷 내는거같은데 이 스펙컷이 맞나요?ㅠㅠ 시드링은 컨4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