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02 11:37
조회: 1,997
추천: 0
이번주 쇼케 기대가 되시나요?비숍 유저분들 안녕하세요! 작년에 복귀하고 꾸준히 하고있는데
작년에도 쇼케 너무가고싶었는데 사는곳이 부산이라 와이프도 데리고가야되고 고민고민하다가 이번에 쇼케는 서울놀러갈겸 한번 해보자 했는데 운이좋게 신청이 되어서 가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이번 어쎔블 어떻게 보시나요 지금 무슨직업군이 리마가 될꺼다. 신직업이 나올꺼다. 신규스킬이 나올꺼다 하지만 저는 솔직히 쇼케이스 매번 유투브로 보는입장에서 한번꼭 가보고싶었는데 그마음이 큽니다. 당연! 좋은 결과도 나오면 좋겠죠 ㅎㅎ 영화관에서 봐야하나 고민하다가 티켓팅 되서 다행인데 비숍 유저분들 저희 나락도 가봤고 이번에도 어떻게 될지모르니 다들 기대하시고 있으시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