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05 10:40
조회: 1,515
추천: 0
노칼 2-3부터 60초극딜 포기하고 헤이스트빠지니까25분 24분 걸리던 노칼이 27분이 걸렸습니다.
데카는 안정적인데 시간이 안정적이질 못하네요.... 노칼배율 173퍼센튼데 1페 6분안에 안넘어가지는데 이거 정상입니까 ㅠㅠ 다른사람들은 노칼유챔도 깰 스펙인거같은데 전 택도없네요. 이건 진짜 진지하게 여쭤보는건데, 제 손이나 딜방법이 문제같긴 란데, 그래도 혹시몰라서요. 템환이 같아도 12성도미에 유니크 12퍼, 유니크 17데브 15퍼 이런 평균보다 훨씬 낮은템 끼고있으면, 동템환 다른유저랑 딜차이 나는걸까요? 그런거 아니죠? 이번달부터 달마다 500억쓸수 있어서 빈부위 좀 강력하게 맞추려고 대기중인데 제가 딜을 너무 못넣는건지 아니면 이런 빈 부위때문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젠 무섭더라고요 ㅋㅋㅋ 마약빠지면 노칼 못잡는건 아닌지 해서요. 리양원 캐릭턴데 한번 봐주실 수 있으십니까. 이정도면 노칼은 어느정도 나와야한다 견적 잡아주실 수 있나요. 이지카링은 24분 걸렸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