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05 13:39
조회: 1,493
추천: 0
부캐비숍 썬콜자전 진지하게 고민중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들템환 6.8
헥환 6.0 쓴 조각 한 4천개 되는거 같은데 날먹숍으로 다닌적이 없어서 그런가 작년9월 시너지삭제때도 올해4월 2분주기 패치때도 웨펖적용 안되는거 말고는 상향체감만 됫엇는데 유챔세렌 하려니 타 모법에 비해 컷이 좀 높은 것 같더라구요 부캐따리라 팟격은 노림익스우 정도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정도면 사실 비숍 메리트는 별로 없나 싶기도 하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