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환 6.8
헥환 6.0
쓴 조각 한 4천개 되는거 같은데

날먹숍으로 다닌적이 없어서 그런가
작년9월 시너지삭제때도
올해4월 2분주기 패치때도
웨펖적용 안되는거 말고는 상향체감만 됫엇는데
유챔세렌 하려니 타 모법에 비해 컷이 좀 높은 것 같더라구요
부캐따리라 팟격은 노림익스우 정도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정도면 사실 비숍 메리트는 별로 없나 싶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