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본캐 팬텀,비숍 고민이네요
신캐는 이펙트가 제취향이 아니라 패스..

비숍 다른건 다 맘에드는데
디바인 퍼니시먼트였나 그 극딜기가 타격감,이펙트가 너무별로여서 좀 고민이긴한데
안정성높고 컨 쉬운것같아서 본캐로할까합니다.

일단 챌섭에서 키우고 스카니아에서 1000억있는거 먹이고 기존 본캐인 제로에서 꾸준히 돈모아주려는데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