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13 21:38
조회: 2,099
추천: 0
(구)알터 똥맛이 가끔 그리운데이거 스톡홀름 신드롬 맞지?
하도 구 알터 오래써서 그런가 특유의 쥬웅 치지징 하는 저주 발사-오가는 소리랑 구 알터 특유의 하자있는 1자 타격이 뭔가...뭔가 그리움 이게 그리움?이 맞?나? 물론 다시 쓰라고 하면 집어던질것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