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16 18:50
조회: 1,128
추천: 0
뉴비 비숍 or 마법사? 스킬질문 받아주실분..텔레포트마스터리 텔포부스터 하이퍼바디 오버로드마나 매직가드
이것들은 보스전에서 안쓴다는데 이유가 뭔가요..? 그리고 제네시스도 유의미한 딜링기 아닌가요? 사냥이랑 보스 둘다 안쓰는게 맞나요? 키셋팅에서 아예 빼버려도 되는지 리저렉션 유의미하게 쓰는 스킬인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