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포트마스터리 텔포부스터 하이퍼바디 오버로드마나 매직가드
이것들은 보스전에서 안쓴다는데 이유가 뭔가요..?

그리고 제네시스도 유의미한 딜링기 아닌가요?
사냥이랑 보스 둘다 안쓰는게 맞나요? 키셋팅에서 아예 빼버려도 되는지

리저렉션 유의미하게 쓰는 스킬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