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25 19:08
조회: 1,718
추천: 1
근데 진짜 라라 문제점 많은거 느껴지긴해...그냥 렌해보면서 느낌
1. 텔포기 라라 - 용맥한정 텔포 가능 / 선딜 ㅈㄴ김(텔이 선딜이 0.2초임...) / 사용스택 제한 존재 렌 - 자유롭게 텔가능 / 선딜 없음(텔이랑 똑같음) / 노쿨 2. 평딜 난이도 라라 - 3분출 상시 유지 필수(각각 11,16,17초마다 리필 색깔별로 따로 해줘야함) + 정뿌 렌 - 무지성 속사기 + 20초마다 절기사용(이거 심지어 나눠서 쓰는것도 가능함...) 3. 극딜 난이도 라라 - 3분출 유지 계속 지켜가며 용맥이 제발 빠르게 나오길 기대하면서 극딜중에 계속 움직여야함 렌 - 버프시퀸스 - 극딜 꾸우우우욱 끝... 아니 ㅅㅂ 적당히 차이가 나야 ㅅㅂ 그냥 그러려니하지 정작 라라는 개선 ㅈ도 안해주면서 ㅅㅂ 렌은 왜이렇게 좋게 내는건데 뭐 격차느끼라고 지랄하냐 개 ㅆㅂ롬의 운영진 새끼들아 개선글 쓰고 개선해달라 지랄하는게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하다... 약간 원래 이런걸로 벽느끼면 안되는데 지금은 좀 심하게 벽느끼는중입니다. 첼섭에서 렌키우는건 ㅈㄴ 재밋는데 라라 들어올때마다 한숨만 나오는중이라 뭔가 기분이 묘해요. 라라를 무조건적으로 안좋다고 하기는 싫은데 렌하다가 라라하면 조작감 ㅈㄴ 뻑뻑하고 힘든게 체감이 너무 씨게와서 스트레스 받네요... 진짜 운영진한테 따지고 싶을정도에요 이렇게 캐릭터 조작감 좋게 잘내면서 라라는 왜이렇게 ㅈ같이 냈냐고 제가 생각했을때 라라도 그렇고 호영도 리마스터 ㅈㄴ 급하다 생각합니다. 그냥 라라랑 호영으로 개화월영이라도 해라 진짜 급하다 이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