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25 21:34
조회: 1,497
추천: 0
다들 이그니션 언제 쓰시나요?시퀀스 올리고 데우스 오리진 후 바로
(오리진 바인드 걸려있을 때) 이그니션 쓰는데 보스가 텔포 쓰면 마지막 1~2초는 날라가더라구요 바인드 연계 하려고 중간에 일반 바인드 쓰면 이그니션이 끊기고
EXP
2,930
(32%)
/ 3,201
|
초코초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