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필 삑+도전자무기+웨펖4라는 변수때문에 촉박하게 잡은거같긴한데
다시재봐도 14조 언저리 뜨는건 어지럽긴하네
본캐도 여유컷으로 솔플만도니까 체감 잘안됐는데 체급 ㄹㅇ 저세상이긴 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