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27 11:04
조회: 1,670
추천: 0
게이트 이렇게 쓰니까 괜찮은듯?![]() 듄켈, 윌(1,3페), 진힐라(파운틴 의미없긴한데) 텔위치는 괜찮은듯 세렌에서 개좋음 스우 (섬멸게이지 관리만잘하면) 하드까지는 저걸로 날먹가능 예시라서 간격이 저렇지 실제로는 간격 더 벌릴 수 있으니 응용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시라가 아니라 이렇게 하니까 괜찮더라 이니 참고만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