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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5 11:48
조회: 1,569
추천: 14
개선안 넣었습니다.대충 draft 적은 뒤 GPT로 다듬었는데, 확실히 깔끔해지긴 하네요.
아래 내용 공유드립니다. ------------ 1. 건의 내용안녕하세요. 어센트 스킬의 기획 의도는, 유저가 전투를 보다 유동적으로 설계하고, 언제 사용해도 손해가 없도록 설계된 유틸성과 전략성을 갖춘 스킬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썬콜의 어센트 스킬 구조는 이러한 의도에 부합하지 않는 방식으로 구현되어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썬콜의 어센트 스킬은 짧은 무적 시간과 함께 대미지를 입힌 후, 사출기가 생성되어 적을 타격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구조는 다음과 같은 문제점을 안고 있습니다:
현재 최상위 콘텐츠 중 하나인 데스티니 해방에서는 카링 솔플 격파가 필수적인 상황이며, 이처럼 다수의 적이 등장하는 보스에 불리한 구조는 큰 불합리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선안을 제안드립니다. 2. 개선안(1) 단발형 범위기로의 구조 변경가장 간단한 해결책은, 타 직업의 어센트 스킬처럼 단발형 강력한 범위기로 구조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2) 기존 구조 유지 시 보완점만약 현재 구조를 유지하려는 방향이라면, 다음과 같은 보완이 필요합니다:
최근 메이플스토리의 패치 주기와 콘텐츠 업데이트 속도가 매우 빨라진 점은 유저 입장에서도 충분히 체감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노력하시는 운영진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