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0-14 23:13
조회: 3,475
추천: 0
어빌에서 벞지는 아예 빼야되나요?![]() 옛날유저라 인피패시브전이라 이렇게했었는데... 상추는 원래 올려야했고 크확도 슬슬빼던데 걍 셋다돌려야되나 싶기도하네요 둘째줄 크확이 진짜 귀한거였는데ㅜ
EXP
7,540
(17%)
/ 8,201
|

크로아마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