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53
조회: 127
추천: 0
극딜때 퍼니싱이 자주 끊기는데 그냥 필터키 재입력이 너무 높은 탓인가요아예 안눌리는 경우도 있는데 나가다 끊기는 경우도 있음
아예 안나가는건 빛둠세 -> 퍼니싱 누를때 후딜에 씹힌건가 싶고 나가다 끊기는건 필터키같은데 맞나요? 어케 해결해야 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