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14
조회: 270
추천: 0
얘는 내가 잘하고있는지 못하고있는지 어케 알아야함?여태까지 불썬비렌 이렇게 4개 하고
6텔슝좍 유챔하려고 이번 챌섭 에반 키웠음 뭔가 내가 평딜 뭘 못하고있는지는 모르겠는데 검밑 배율 역산하니 120%쯤으로 남들 100%쯤을 치고있는거였음.. 그리고 검마는 ㄹㅇ 3페 숙이는거 후딜때문에 딜 개박살나서 방금 140%로 검마 4페 3%남기고 타임아웃하고와서 현타와서 글 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