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 3페에서 피 5퍼정도 남기고 자꾸 못잡는데
어센트 1렙이여도 무조건 3페에서 써주는게 좋을까요?
메린이 기준 하드 루시드는 배율 몇퍼정도에 가는게
여유있게 잡을수있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