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사용 잘 터지면 90% 후반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운빨의 영역이니 100%로 쳐봤습니다

1페 3극
2-1 2극
2-2 2극
2-3 2극
2-4 2극

딱히 빌드랄건 없고, 재사용이 좀 잘 터지면 어센트 안쓰고 좀 모자라면 어센트 쓰는 식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1페에 재사용이 덜 터져서 어센트 2번으로 넘어갔습니다.
연모로 깼을 때는 어센트 안쓰고 30초가 남았는데 재사용 차이가 심하게 나는 캐릭이긴 하네요


재사용이 너무 재밌어서 닉값 못하고 익스우까진 갈 것 같아요 ㅋㅋ



아 참고로 마지막에 보상상자는 연모인 줄 알고 놀다가 스위칭 못했습니다 ㅠ


반상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