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물도 너무 없고 하던 차에 눈 돌아가서 직작했는데

경매장에 비슷한 매물은 커녕 매물 자체가 워낙 적어서 가치측정이 힘드네요

제작비용 총 170인데 그 이상은 힘들겠죠?

그냥 직작 재미비용 냈다치고 천천히 에디까지 건들면서 쓸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