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검마입니다. 이놈 4가지가 없어도 너무 없어요

https://youtu.be/mpiOSKsupfw?si=G7HrQ3GbUAONN6_S

1. 검마 X놈이 때리는거랑 구체나 레이저나때문에 데카까이는 일을 겪기 싫어요. 
2. 무적을 못써서 극딜 쿨이 밀리는 게 싫어요.
 물론 평딜할 때는 범위 밖으로 텔로 왔다갔다 하면되지만  쫄리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겠죠...
극딜 밀리고 평딜 못하니까 배율대로 안 나오네요.. 덥점+후딜있는 캐릭은 오죽할까요..... 
복에 겨운 말이지만 렌사마 그립습니다.,,,

음,,, 그리고 싸대기쿨이 체라 4~5대정도 떄릴 수 있는 타이밍이 있어서 평딜 좀 더 잘하면 16분까진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암튼 수욜날도 검마잡고 목욜날 하스우이상 하나만 잡으면 해방이에요!!!!!!!!!!!!

해방큐브 딱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