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환 몇쯤 1페 1극날까요??
어센트없이 오리진 기본 1강 밖에 없는데 어센트랑 오리진 더 올려야할까요?
헥환 27000입니다.
레벨 276인데 더 올리면될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