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05
조회: 70
추천: 0
챌섭 윈브 검마 괜찮나요??헥환 몇쯤 1페 1극날까요??
어센트없이 오리진 기본 1강 밖에 없는데 어센트랑 오리진 더 올려야할까요? 헥환 27000입니다. 레벨 276인데 더 올리면될까요?? ㅠㅠ
EXP
1,313
(56%)
/ 1,401
|
장군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