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15
조회: 127
추천: 2
노흉 솔플 성공~~!![]() 트라이하는동안 환산에서 배율 20분기준으로 갱신을 했나봄 130퍼 극딜 빌드로 20초남기고 깼는데 어째서.. 흉성 하면서 느낀건데 지속 오리진은 흉성에서 엄청 불리한 상성인거 아닌가? 즉발은 130에 다박히는데 지속은 결국 130에 다 안박히는거잔슴.. 아무튼 계속 0.5%, 0.7% 실패하다가 치격, 한놈만 스위칭 배워서 하니까 딜이 엄청 여유로워졌다고 느꼈음. 스위칭 성능좋은듯.. 해골물일수도있고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여기서 1극 더 줄일순 없을거같은데 내 패파플레이가 뭐가문제인지 궁금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