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 듀블게에서 본건데 섀도어도 이게 젤 나은듯?
벞지 95가 가장 최적에 얼닼사 꺼트리지 않는 최대효율이라던데 ㄹㅇ인듯
엔버가 얼닼사에 간섭하지않고 꺼지고 레투다 같이 끌려가면서
얼닼사는 기본2~3초 더가면서 커버트 쉐도우가 섭렉먹는거만큼 끌려감 최대 8초 더가는거까지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