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4 13:42
조회: 1,988
추천: 0
섀도어 벞지는 95가 최적인건가나로 듀블게에서 본건데 섀도어도 이게 젤 나은듯? 벞지 95가 가장 최적에 얼닼사 꺼트리지 않는 최대효율이라던데 ㄹㅇ인듯 엔버가 얼닼사에 간섭하지않고 꺼지고 레투다 같이 끌려가면서얼닼사는 기본2~3초 더가면서 커버트 쉐도우가 섭렉먹는거만큼 끌려감 최대 8초 더가는거까지 봄
EXP
6,022
(5%)
/ 6,401
|
폭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