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53
조회: 159
추천: 0
제논 잠재 질문있습니다!장신망견 아케인, 모상하 에테로 갈려고 하는데 에테는 정옵으로 갈거고 아케인이랑 장신구들 윗잠을
966(99주) or 996 뭐로 가야할지 고민입니다. 윗잠 이탈은 몇만급에서 고려해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에디는 에픽공두줄이랑 레전65랑 어느정도 차이나나여 레에22로 몇만까지 가는지도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