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25렙,200명 확장 다 하면 기보 돌라고 안 하던데,
지인 길드 보니 기보 계속 돌라고 길마가 시킨다던데 뭐가 바뀐걸까요? 제가 지금 밖이라 길드 포인트 소모처 확인이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