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 시작한 뉴비 보마입니다!
레벨은 276레벨이고
전투력은 2321만입니다

현재 도원경 입성했는데 다른 분들은
메이린 격파보상인 코디템 착용중이라

잠깐 공략보고 도전했는데
체력이 너무 높아서 힘들더라고요..

그저 제가 패턴에 미숙한건지
아니면 이 전투력으로는 클리어하기 힘든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