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04
조회: 114
추천: 0
메린이 블빈마 질문!어쩌다 보니 블빈마를 핑크빈에서 먹었습니다..!
1. 이번주에 카유잠 한장을 주는데 이거를 블빈마에 발라서 2줄정도만 뽑아서 쓸까요?아니면 작되어있는 3줄짜리르 살까요? 2. 파풀마가 랩제?가 더 높아서 쎄다고 들었는데 작되어있는 파풀마를 살까요? 블빈마 파풀마 둘다 17~18성 정도만 쓸거같아요 이게 좋다 저게 좋다 말이 너무 많아서 너무 어렵습니다 ㅜㅜ 메고수님들 도와주세요
EXP
662
(62%)
/ 701
|
오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