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제로고 지금 방어구 깡통을 끼고있는데
1차적인 목표는 4에테 4아케인 18성 레에 두줄 정도에요
저번 이벤트때 에테는 전부 유에로 만들어뒀어요

템 시세를 잘 몰라서 지금 거품이 껴있는거같긴 한데 미라클때 에테 잠재를 사먹을지 돌릴지 잘 모르겠어요.

직작은 해로우니 걍 사먹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유니크 두줄 띄운단 생각으로 돌리다 등업하면 개이득 마인드로 가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