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26
조회: 223
추천: 0
블랙보조 템 세팅 질문드립니다블랙보조 사용중인데요
환산 목표 10만으로 데티 해방이 목표인데 요거 아스트라로 바꾸는거 괜찮은가요?? 아님 해방하려면 좀더 좋은걸로 보조 바꿔서 아스트라로 올려야할까요? 템셋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
EXP
88
(88%)
/ 101
|

감자의청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