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친구랑 챌섭에서 시작한 메린이 2명인데요

검밑솔은 다 깼고

하드 검마 친구랑 2인으로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궁금한 점이,

1. 친구랑 저랑 각각 검밑솔 배율이 80% 정도 나오던데

둘이서 잡을 수 있을까요?

2. 둘 다 보마인데, 보마가 극딜시퀀스-오리진-에르다노바-스틱스

요렇게 극딜+바인드 걸고 폭시꾹 이잖아요?

그럼 친구가 먼저 바인드 쭉 돌리고

제가 이어서 바인드 넣으면 계속해서 보스가 멈춰잇는건가요?

그게 아니라면 대략적인 운영을 어케 해야하는지 좀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