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08
조회: 57
추천: 0
메고수님들 메린이가 질문 올립니다요번에 친구랑 챌섭에서 시작한 메린이 2명인데요 검밑솔은 다 깼고 하드 검마 친구랑 2인으로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궁금한 점이, 1. 친구랑 저랑 각각 검밑솔 배율이 80% 정도 나오던데 둘이서 잡을 수 있을까요? 2. 둘 다 보마인데, 보마가 극딜시퀀스-오리진-에르다노바-스틱스 요렇게 극딜+바인드 걸고 폭시꾹 이잖아요? 그럼 친구가 먼저 바인드 쭉 돌리고 제가 이어서 바인드 넣으면 계속해서 보스가 멈춰잇는건가요? 그게 아니라면 대략적인 운영을 어케 해야하는지 좀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EXP
224,215
(56%)
/ 235,001
|
고기반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