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메이플스토리입니다.

 

메이플스토리 Tver1.2.143 6 30(정식서버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클라이언트 1.2.143 릴리즈 [시그너스 리마스터] [이벤트] [봄봄, 개선  오류 수정, 캐시샵] 내용 중
6 30(정식 서버 적용 시 변경 예정인 주요 내용을 미리 안내 드립니다.

 

하이퍼 버닝

-------------------------------------------------------------------------------------------------------------

개발자 의견:

  하이퍼 버닝 이벤트의 육성 지원 보상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일일 퀘스트를 충분히 수행하지 못해 아케인 포스가 부족하여 원활하게 사냥하기 어려운 상황을 방지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습니다그런 이유로 장비나 코어 젬스톤 보다는 5레벨 아케인 심볼을 중심으로 보상을 설계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케인 포스 외적인 부분에서 지원이 부족하다고 말씀해 주시는 용사님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전반적인 구간에서 코어 젬스톤을 추가하고, 210레벨에 보다 빠르게 이터널 플레임 링을 받을 수 있도록 하며, 220레벨에는 앱솔랩스 무기 상자도미네이터 펜던트 상자 중 1개 선택할 수 있도록 보상을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200레벨 이상 캐릭터로 하이퍼 버닝을 지정하는 경우는 충분한 육성 환경이 갖춰진 기존 캐릭터가 주를 이룰 것이라고 예상했으나저희가 이그니션 쇼케이스 이후 새롭게 시작하시거나 복귀하신 용사님들을 충분히 고려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최근에 시작하거나 복귀하신 용사님들도 하이퍼 버닝을 충분히 즐기실 수 있도록 기존 캐릭터를 하이퍼 버닝으로 지정해도 육성 보상을 모두 수령하실 수 있도록 정식 서버 적용 시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 하이퍼 버닝 캐릭터 전용 혜택 대상이 조정됩니다.

기존 생성 캐릭터를 하이퍼 버닝 지정하는 경우에도 성장 지원 보상과 레벨업 달성 보상을 모두 수령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이미 달성한 레벨에 해당되는 보상도 하이퍼 버닝 캐릭터 지정 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하이퍼 버닝 플레이포인트 이벤트는 신규 생성 시 하이퍼 버닝 지정한 캐릭터로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하이퍼 버닝 레벨 달성 보상이 일부 조정됩니다.

하이퍼 버닝 이벤트 레벨 달성 보상에 일부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퀘스트 이름

보상 목록

[하이퍼 버닝]  200레벨 달성 선물

5레벨 아케인심볼소멸의 여로

(변경코어 젬스톤 30 → 50

[하이퍼 버닝]  210레벨 달성 선물

5레벨 아케인심볼츄츄 아일랜드

(변경이터널 플레임 링 교환권

[하이퍼 버닝]  215레벨 달성 선물

(변경코어 젬스톤 20 → 50

[하이퍼 버닝]  220레벨 달성 선물

5레벨 아케인심볼레헬른

(추가앱솔랩스 무기 상자도미네이터 펜던트 상자 중 1개 선택 가능

[하이퍼 버닝]  225레벨 달성 선물

5레벨 아케인심볼아르카나

(변경코어 젬스톤 20 → 50

[하이퍼 버닝]  230레벨 달성 선물

5레벨 아케인심볼모라스

하이퍼 버닝 의상 세트 교환권

(변경코어 젬스톤 20 → 50

[하이퍼 버닝]  235레벨 달성 선물

5레벨 아케인심볼에스페라

경험의 코어 젬스톤 1

[하이퍼 버닝]  240레벨 달성 선물

경험의 코어 젬스톤 2

[하이퍼 버닝]  245레벨 달성 선물

경험의 코어 젬스톤 2

[하이퍼 버닝]  250레벨 달성 선물

Infinite Flame 칭호 교환권

 

 

시그너스 리마스터 - 공통

-------------------------------------------------------------------------------------------------------------

■ 새롭게 추가되는 스킬 보이스가 일부 조정됩니다.

개발자 의견 :

 플레이 경험에 신선함을 드리고자 낮은 빈도로 익살맞은 스킬 보이스가 등장하는 방식을 적용했습니다그중 일부 스킬 보이스는 캐릭터의 컨셉과의 연관성이 낮다고 판단해 제거하고전반적인 스킬 보이스의 등장 빈도를 조정할 예정입니다.

 

위의 내용 외에 추가로 달라지는 내용은 6 30(정식서버 업데이트 릴리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