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사님

메이플스토리 테스트월드 업데이트가 8 17(진행되었습니다.

 

목차

■ 뉴네임 옥션

 

 

뉴네임 옥션

-------------------------------------------------------------------------------------------------------------

내 마음에 쏙 드는 이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미스터 뉴네임의 뉴네임 옥션을 이용해보세요!

■ 이벤트 참여 대상

-  10레벨 이상의 모든 캐릭터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101레벨 이상의 제로 캐릭터

※ 버닝 월드에서는 뉴네임 옥션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기간

- 2023 8월 31(점검 후~ 2023년 9월 20(오후 11 59

※ 캐릭터 이름 판매 등록은 2023 9 17(오후 11 59분까지 가능합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화면 좌측의 이벤트 알림이 또는 헤네시스에 위치한 NPC 미스터 뉴네임을 통해 뉴네임 옥션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뉴네임 옥션

뉴네임 옥션 입장 후 캐릭터 이름의 경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뉴네임 옥션은 메이플 계정 단위로 이용할 수 있고경매에는 메이플포인트가 사용됩니다.

※ 테스트 월드에서는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메이플포인트를 지급합니다테스터 지원 상자를 사용해서 메이플 계정당 1회 천만 메이플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린 PC에서만 캐릭터 이름을 판매하거나 입찰할 수 있습니다.

경매 진행 기간은 판매자가 판매 등록 시 24시간, 48시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월드에서는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4시간, 8시간으로 경매 기간이 적용됩니다.

캐릭터 이름은 동시에 1개만 판매할 수 있으며동시에 거래 가능한 이름은 판매입찰완료된 거래 중 미수령 내역을 포함하여 최대 5개로 제한됩니다.

경매에선 현재 등록된 최고 입찰가보다 일정 금액 이상 높은 가격으로 입찰할 수 있습니다.

현재 최고 입찰가에 따라 입찰 최소 금액이 달라집니다.

경매는 지정된 경매 종료 시각에서 전후 2분 사이 종료되며종료 시 최고 가격 입찰자가 캐릭터 이름을 낙찰 받게 됩니다.

완료된 거래 내역은 최대 1년동안 보관되며보관 기간동안 이름 및 대금을 수령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이벤트 종료 후에는 NPC 미스터 뉴네임을 통해 이름 및 대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이름정책을 위반하는 캐릭터 이름은 제재 대상으로거래 시도 시 운영 정책에 근거해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이름 판매는 생성 후 3개월이 지난 캐릭터만 할 수 있습니다테스트 월드에서는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생성 후 3개월이 지나지 않은 캐릭터 이름도 판매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이름 변경 후 1주일이 지나지 않은 캐릭터는 캐릭터 이름을 판매할 수 없습니다.

※ 낙찰 받은 캐릭터 이름은 이벤트 기간 내 재판매가 금지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판매 및 입찰 취소는 불가능하며캐릭터 이름은 거래 성사 이후 복구할 수 없습니다.

※ 뉴네임 옥션의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8 24(점검 전까지 캐시샵 및 메소 마켓 이용이 제한됩니다.

 

GM소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