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사님

메이플스토리 1.2.385(4) 업데이트가 1월 2일(화) 진행되었습니다.

목차

■ 오류 수정

오류 수정

-------------------------------------------------------------------------------------------------

■ 어빌리티 프리셋 전환 시 재사용 대기 시간이 삭제됩니다.

■ 보스 전투맵에서는 어빌리티 프리셋을 변경할 수 없게 됩니다.

■ 메이플 유니온 UI를 열 수 없는 곳에서는 유니온 프리셋을 변경할 수 없게 됩니다.

■ 장비 프리셋 전환 시 소환된 안드로이드 외형이 바로 반영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장비 프리셋 전환 시 무기 교체가 없어도 무기 제련, 고급 무기 제련 스킬 효과가 사라지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제로가 장비 프리셋 전환 시 소울 게이지가 리셋되지 않으나 안내가 잘못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밤의 조각의 주간 획득량이 간혹 잘못 표기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키네시스가 특정 상황에서 솔 야누스: 황혼 사용 시 싸이킥 불릿이 가끔 발동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에픽 등급 이상 아이템 강화 시 강화 대상 아이템과 동일한 장비의 흔적을 보유한 경우 아이템 획득 메시지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보스 입장 시 이전에 입장했었던 보스에 함께 입장한 인원이 전투 중인 상태에서 입장 횟수를 공유하는 다른 난이도로 입장 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메이플 옥션에서 아이템 리스트가 아닌 영역을 더블 클릭하였을 때 구매 확인창이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GM소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