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사님

메이플스토리 1.2.386(2) 업데이트가 1월 19(진행되었습니다.

 

목차

■ 오류 수정

 

 

오류 수정

-------------------------------------------------------------------------------------------------

■ 거인의 비약과 오리진 스킬을 동시에 사용 시 가끔 오리진 스킬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지 않고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크메이지()의 썬더 브레이크가 기존보다 먼 위치에 시전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나이트로드의 마크 오브 어쌔신 VI의 암살자의 표식이 한 명의 적에게만 남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소울마스터의 솔루나 파워가 가끔 어색한 위치에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플레임위자드의 블레이징 익스팅션 VI가 공격이 적중해도 플레임 디스차지의 불꽃을 획득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윈드브레이커의 트라이플링 윔 VI HEXA 코어 이름이 수정됩니다.

■ 메르세데스

· 래쓰 오브 엔릴래쓰 오브 엔릴 VI, 래쓰 오브 엔릴 VI : 스피릿 인챈트가 재사용 대기시간이 정상적으로 초기화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리프 토네이도 VI, 리프 토네이도 VI : 스피릿 인챈트레전드리 스피어 VI, 레전드리 스피어 VI : 스피릿 인챈트의 지면에 표시되는 이펙트가 스킬 이펙트 투명도 설정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와일드헌터가 프로보크프로보크 VI 사용 시 도발당한 적이 가끔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카데나의 웨폰 버라이어티 VI의 스킬 효과음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델의 강화 디바이드 재발동 대기시간 중 비활성화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크로 기어다니는 공포 사용 시 심연의 공포 발생 중 지워지지 않는 상처 VI, 채워지지 않는 굶주림 VI, 걷잡을 수 없는 혼돈 VI으로 연계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라라가 산의 씨앗 자동 사용 모드 활성화 상태에서 발현 : 강줄기 흐르는 곳을 타고 이동 중 용맥 분출용맥 분출 VI 시전 시 산의 씨앗이 심어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이지노멀하드)에서 잔여 HP %가 표기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가방에서 정렬 잠금 해제 후 아이템 툴팁이 표시된 상태에서 가방을 닫을 때 가끔 아이템 툴팁이 남아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가방 안에 있는 환생의 불꽃 사용 시 인벤토리에 있는 장비 중 사용할 수 없는 장비가 구분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GM소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