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사님 

메이플스토리 1.2.375(3) 업데이트가 324() 진행되었습니다. 

 

목차 

오류 수정 

 

 

오류 수정 

------------------------------------------------------------------------------------------------- 

비숍의 블레싱 하모니에 현재 적용 중인 파티원 수가 버프 아이콘에 어색하게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윈드브레이커의 하울링 게일을 스킬 매크로로 등록한 상태에서 방향키와 조합하여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아란의 부스트 엔드-헌터즈 타겟팅에 하이퍼 패시브 효과 및 V 매트릭스 강화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에반의 스위프트 오브 윈드의 일반 몬스터 공격 데미지 기능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팬텀의 랙잭추적하던 적이 사라졌을 새로운 적을 추적할 있는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됩니다. 

루미너스이퀄리브리엄 리버레이션을 습득하지 않은 상태에서 라크니스 게이지가 가득 찼을 때 선파이어/이클립스 상태가 전환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루미너스

- 이퀄리브리엄 리버레이션을 습득하지 않은 상태에서 라크니스 게이지가 가득 찼을 때 선파이어/이클립스 상태가 전환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이퀄리브리엄 상태에서 이퀄리브리엄 리버레이션을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메이플 옥션의 아이템 툴팁에서 스타포스 강화로 상승한 수치 표기가 실제 강화로 상승한 수치와 다르게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기간 PC에서 메이플 니온 UI열 수 상이 정됩니다. 

자쿰(노멀, 카오스), 혼테일(이지, 노멀, 카오스) 보스 몬스터 처치 획득하는 경험치가 조정됩니다. 자쿰의 팔과 같은 일부 몬스터에게서 획득할 수 있었던 경험치만큼 최종 클리어 시점에 획득하는 경험치증가되었습니다. 경험치 고정적인 수치로 지급되며, 경험치 버프 등의 효과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감시자 칼로스(카오스)감시자의 분노 패턴을 사용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카링(노멀) 

- 궁기가 헤일로 폭발 패턴을 사용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혼돈이 흑염 증폭 패턴을 사용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GM소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