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사님

메이플스토리 1.2.385(3) 업데이트가 12 22(진행되었습니다.

 

목차

■ 유니온 아티팩트

■ 개선 사항

■ 오류 수정

 

 

 

유니온 아티팩트

-------------------------------------------------------------------------------------------------

■ 임시로 사용이 중지되었던 유니온 아티팩트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점검 이전에 설정되었던 크리스탈의 옵션과 등급이 초기화됩니다.

   점검 이전에 사용한 아티팩트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유니온 아티팩트 사용이 중지된 동안 보상 등급이 더 높은 보스 미션을 완료한 경우 헤네시스이름 없는 마을 등 주요 마을의 운영자 NPC와 대화하여 보스 미션 상태를 갱신하고 아티팩트 경험치와 아티팩트 포인트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점검 이전을 포함한 2023 12 21(오전 0시 이후 처치한 보스 몬스터에 대한 보스 미션 상태를 갱신할 수 있습니다.

※ 메이플 운영자 NPC를 통한 보스 미션 동기화는 2023 12 27 (오후 11 59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아티팩트 부스터 아이템의 판매 및 사용이 재개됩니다.

   유니온 아티팩트 사용이 중지된 동안 아티팩트 부스터를 사용한 경우 사용 시점에 획득하지 못한 추가 아티팩트 경험치가 지급됩니다.

   아티팩트 부스터 사용이 중지되기 전 아티팩트 부스터를 사용한 경우 아티팩트 부스터 적용 기간이 7일 연장됩니다.

 

 

개선 사항

-------------------------------------------------------------------------------------------------

■ ‘시크릿 드림바운티 헌터즈’ 스킬의 효과가 적용될 때 나타나는 안내가 명확하게 수정됩니다.

■ 헤네시스이름 없는 마을세르니움 광장에서 간혹 클라이언트 지연이 발생하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 모험가 신궁 석궁의 착용 이미지가 변경 되며기존에 보유한 아이템에도 적용됩니다.

■ 파티 모집 게시판의 몬스트 파크 익스트림 파티 모집 정원이 4명으로 변경됩니다몬스터 파크 익스트림 파티 모집 정원이 모두 모집되면 해당 게시글은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오류 수정

-------------------------------------------------------------------------------------------------

■ 몬스터 아케이드 알록달록 초대장에서 간혹 결과 화면이 어색하게 보이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버닝 월드 스텝업 미션 설명 중 우르스 입장 조건을 잘못 안내하던 부분이 수정됩니다.

■ 라라가 발현 : 강줄기 흐르는 곳을 타고 이동 중 솔 야누스 : 황혼이 발동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팔라딘이 봉인된 제네시스 투핸드해머 혹은 봉인된 제네시스 해머를 착용하고 있을 경우, [제네시스 무기사자왕 반 레온의 흔적, [제네시스 무기시간의 대신관 아카이럼의 흔적, [제네시스 무기폭군 매그너스의 흔적 미션 수행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코어 젬스톤 일괄 사용 시 사용할 수 없는 코어 젬스톤이 사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점검 시 사용 조건을 만족하지 못한 상태에서 획득한  코어는 회수되며추후 코어 젬스톤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점검 이전에 사용 조건을 만족한 캐릭터의 경우는 회수되지 않습니다.

■ 모험가 팔라딘 해머모험가 썬콜 스태프모험가 불독 완드가 방패와 함께 착용 시 어색하게 보이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메이플 유니온 UI에 전투 시 투명도 설정이 적용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메이플 유니온 공격대 UI에서 일부 능력치 버튼의 클릭 범위가 어색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특정 조건에서 유니온 UI의 프리셋 버튼에 마우스 오버 시 '데이터 로딩 중입니다.’라는 툴 팁이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특정 조건에서 장비 프리셋을 변경하면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적용된 장비 프리셋에 다크 엔젤릭 블레스 링과 화이트 엔젤릭 블레스 링을 착용하고 있지 않아도 효과가 사라지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적용하지 않은 프리셋에 안드로이드를 갖고 있을 경우 안드로이드의 정보가 초기화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어빌리티 프리셋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3분으로 적용됩니다.

 

 

 

GM소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