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4:01
조회: 443
추천: 1
김창섭은 당장 하루시 3페도 정상화해라하루시 3페는 무슨 3퍼인가 깎았다던데 이게 깎은거임?
어센트 딜 깎아놓고 3페 체력은 꼴랑 3퍼 깎은거면 컷만 오른거잖아 환산에서 최소컷 뜨길래 싱글벙글 잡으러갔다가 시간만 버렸네 진짜 30퍼도 아니고 겨우 3퍼 깎은거면 놀리는 것도 아니고 뭐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