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9:24
조회: 262
추천: 0
카이 처음해보는데 2트면깨더라노말카이 할때쯤 만점되서 리4받고 갔더니 3극이면 잡던디 투력 1600만쯤이었음
노공략 1트째 개쳐맞고 검기패링이나 뭔가 펑 터지는 패링 알빠노 무시하고 튀고 탭치고 연속패링도 처음엔 뭔지모르고 개쳐맞다가 데카 10다까였는데 체력 10% 남았길래 넌 뒤졌다 싶어서 두판째에 바로 8데카로 깻는데 3극이면 깼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