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7:12
조회: 391
추천: 0
카이가 대적자보다 어려운데 이거 정상인가대적자는 패링하면 큉! 이러면서 좀 직관적이었어서 그런가
카이 이번에 처음 해보는데 얘가 더 어려운 느낌 그래서 걍 오디움 달고 딜찍누 할라고 한번하고 말 놈이라 그런가 대적자처럼 진득하게 붙잡을 맘이 안 생기네 적고 보니 그냥 복귀함지 얼마 안되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EXP
12,788
(73%)
/ 13,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호영브금롤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