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20:16
조회: 279
추천: 0
보마 헥사코어 강화 순서 질문 드려요!!환산주스텟 보고 따라갈려고 하는데 환산주스텟에 나와 있는 순서대로 가면
실루엔미라주나 포인트제로 같은 스킬들을 엄청 나중에 열게 되던데 그래도 그대로 따라가는게 제일 좋은가요? 아니면 다른 스킬들도 먼저 하나씩은 다 열고 환산주스텟 보고 따라가는게 좋을까요?
EXP
5,071
(67%)
/ 5,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월야천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