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20:22
조회: 245
추천: 0
지금 생각중인게 챌섭에서 하세유챔정도의 스펙을맞춰주고싶은데 템셋을 어떻게 가져가야할지 알려주셈 칠흑을 쓸이유가없는거같아서 유챔은 넘어가서 할거라 그정도 스펙목표로 잡는건데 아버지금 카이까지 잡앗는데 템하나도 안사고 헥사만햇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